전 14주차인데 후각이 너무 예민해져서 그게 너무 괴로운데 침덧도 넘 힘드실거같아요ㅠㅠㅠ16주 지나면 다 괜찮아지실거에여!! 좀만 힘내요 우리😭💕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침덧이 절 너무 괴롭히네요😱
오늘로 14주차예요! 입덧은 좋았다가 안좋았다가 반복하는거같아요 그래도 지난달보단 훨씬 나아요ㅎㅎㅎ아직 입덧약 자기전 두알먹고있는데 하.. 침덧겪는맘님들 계신가요 진짜 이게 절 너무 괴롭히네요😭😭😭 신거 먹을때 침이 엄청 나는것처럼 그게 하루종일 그래요 첨엔 삼킬만해서 삼키다가 점점 안삼켜져서 침통을 들고 다니며 뱉어낸게 이주되가는거같아여 울렁거리고 토안하면 뭐하냐구요ㅠㅠㅠㅠ주부라 밖에 많이 나가진 않지만 나가는경우엔 침모아서 몰래 뱉고 최악의 입덧종류인거같아요 제발 16주가 되면 모든 입덧이 사라지면 너무 행복할거같아요🥹 오늘도 힘든몸으로 하루 수고하셨어요 모두 푹쉬세요 🤩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