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요새 골반이랑 허리사이가 너무너무 아파요... 저만 심한건가 했는데 이렇게 공감되는 글이 올라오네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넘으면 배가 아픈가요?
그동안 콕콕 찌르고 불편했던 느낌들이 13주되니 많이 아프네요ㅠㅠ 그동안 아프다고 느꼈던건 아무것도 아닌거 같아요... 가스도 많이차서 아랫배가 빵빵하게 찢어질듯한 느낌도 들고 골반뼈 사타구니쪽 뼈 y존? 이랑 꼬리뼈도 욱신거리고 아프네용ㅜ 어제 검색해보다가 걱정되서 병원갔다왔는데 아기는 너무 건강하더라구요.
댓글
16

골반이 엄청 욱신거리죠ㅠㅠ 낮에 일어나면 특히 심해서 잠을 잘 자려고 하는데 어떻게 누워도 불편하네요

지금도 너무 아파서 움직이지 불편하네요ㅠㅠㅠ흐엉
저도 13주 4일차부터 현재 14주인데 그동안 아프다고 느낀 느낌보다 몇배나 더 아파져서 힘들더라구요 이젠 새벽에 쉬마려워서 깨는것보다 배가 너무아파서 밤에 잠을 못자고 뒤척거려요 찢어지는듯한 느낌과 누가 자꾸 때리는 느낌이에요 이젠 옆으로 자도 불편해서 어떤자세로 자야하나싶고 이러다 회사일은 할수 있을지도 걱정이에요,,

저도 어떻게 누워도 불편해서 잠이 계속 깨더라구요.. 이시기에 많이 힘든가봐요 ㅠㅠ

임신전에 진짜 이정도일줄 몰랐어요,,,괜히 더 속상해서 남자들도 이 느낌느끼게해주고싶어서 저희지역도 임신체험 할수있는 곳 있는지 검색중이랍니다;;ㅎㅎ

앗 저도 찾아봐야겠네요ㅋㅋ 남편이 신경은 써주는거 같은데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이에요 ㅋㅋ
저도 여기저기 다아파요. 그중에 머리가 최고예요 . .. 머리아파서 막 울었어요ㅠㅜ 타이레놀도 안먹혀요ㅠ

아..맞아요ㅜㅜ 저도 두통오더라구요..몸이아프니 예민해지고 그러네요

타이레놀도 안먹히는 두통이면 빈혈검사 해보라고 하던데ㅠ 병원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ㅜ

빈혈수치는 괜찮더라고요ㅜ 임신전에 편두통 온 적있었는데 그때랑 비슷한것 같아요ㅠㅠ 편두통도 타이레놀 전혀 안듣더라고요ㅜ근데ㅠㅜ 편두통약은 먹을 수가 없으니ㅜ 그냥 참고 있어요ㅠㅜ

전 아직 타이레놀 안먹고 그냥 참고는 있어요ㅠㅠ 믹스커피한잔이 좋다해서 디카페인으로 믹스커피 주문했네요ㅠㅠ
ㅠㅠ 힝 저도 오늘 너무아픈데 신랑이 투덜거려서 서러워서울었어요. ㅠㅠ

아고 감정기복때문에 서운함도 커지는거같아요 ㅜㅜ
저도 그래요 ㅎㅎㅎ 모든 산모님들이 거의 다 겪는증상같아요 자궁도 커지구 아기도 커지고 하니 그럴수밖에 없는거 같아용 ㅜㅜ

모든 산모님들이 겪는 증상이라니 좀 안심이되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