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후 기초체온37.5로 계속 미열처럼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37.5도 ㅜ열이 납니다.
37.5도 열이 나는데 지금 시간이 너무늦어서 병원에는 못갈것 같고 열을 낮추려면 찜질밖에 없을까요?ㅜㅜ
댓글
10
임산부 기본 체온이 37도 라고 하더라구요. 37.5도면 괜찮으신거고 그이상 넘어가면 위험하다고 타이네놀 사러 갔다가 약사님이 설명해 주셨어요^^
7.5도면 괜찮지않을까요 ~??
코로나는 아니죠?
38도부터 타이레놀 드시면 됩니다. 37도대는 괜찮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