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출퇴근 한시간 거리 (왕복 2시간) 직장다니구있어요 ㅎㅎㅎ 최대한 편하게 운전하셔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장거리운전
다음주 수요일에 출장이 있는데 그날이면 13주 4일이 됩니다. 1시간 30분 정도 거리를 운전을 해야하는데,, 왕복 3시간이죠... 괜찮을까요? 임신 후 첫 장거리 운전이라 망설여집니다ㅠ
댓글
7
저는 6월에 강원도랑 7월에 군산 다녀왔어요ㅋ
감사합니다 편히잘다녀올수있을것같아요^^
저도 매일 한두시간씩 운전하고 주말엔 매주 근교로 세네시간씩 운전해요 아무렇지도 않아요ㅎㅎㅎ
편도 한시간반정도는 문제 없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