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도 얼마전에 방광염와서 항생제 먹고있어요 ㅠ 잔뇨감이랑 찌릿한 기분 너무 싫은데 ㅠ 꼭 병원가서 체크업 받아보세요 !! 물은 하루에 1리터 이상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작스런 잔뇨와 찌릿함 ㅠ
샤워하고 마무리하는데 찌릿함이 오더니 갑자기 계속 잔뇨감이 느껴지고 찌릿함이 지속되요 이거 방광염인가요 ? 갑자기 이런데 ㅠㅠ 경험 하신분 잇나요 ㅠㅠ 심각하게 계속 가고싶은데 완전 찔끔이에요 너무무섭네요 ㅠㅠ 이제13주차입니다 ㅠㅠ
댓글
15
아고 방광염 초기에 잘 잡아야해요~ 나중에 심해지면 아프고 피나고 너무 고통스럽더라구요ㅠㅠ

흑 피라니 ㅠㅠ조언 감사드립니다!!🙆♀️❤️
저 방광염 자주오는 사람인데ㅠㅠㅜ 물 자주 드시는거랑, 김치 드시는 것도 당장 증상 예방하는데 효과있어요!!!!!저 진짜 힘들었을 때 김치 효과있다는 블로그 글 보고 믿거나 말거나로 김치 몇입 먹었는데 5-10분 안에 증상이 괜찮아 지더라구요 나중에 약 못구하실 때 급할 때 김치 드셔보세요….ㅎㅎㅎ

오매 ㅠㅠ 입덧이라 김치 입에도 못햇는데 해봐야할거같아요 ㅠㅠ지금 물 많이 먹고잇는데 ㅠㅠ감사드려요💙🙏🏻
방광염 맞는거 같아요 심해지면 진짜 아파요ㅜ 물 많이드세요

물 먹으면 화장실 더 가고싶을까봐 안먹엇은데 ㅠㅠㅠ 잘 먹어야 하나봐요? 감사합니다 ㅠㅠ!!

물 많이 먹어서 염증 없애야 해요ㅜ 저도 처음엔 불편한 정도 였는데 지속되다보니 지금은 방광염시작되면 급격하게 너무 심해져서 응급실가서 항생제 맞아야돼요ㅠㅠ 아예 화장실에서 나오지도 못하고 아무것도 못하고 배까지 너무아프고 그래요ㅠ 초반에 잘 관리하셔야해요 화장실가더라도 물 많이드세요

와 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물 많이 먹구 염증을 없애야 하군요 ㅠㅠ병원 빨리 가보겠습니다 .. 좋은밤 되셔요❤️🙏🏻
내일 바로 병원 가보세요 ㅠㅠ

설마햇는데 방광염 확정인가같아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