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냥 얼음물 마셔요...미지근하면 쏠려요...엉엉엉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물 많이 드시나요?
14주차됐는데 아직도 생수 먹는건 넘 힘드네용,, 담당쌤이 양수 부족하면 안된다구 하루에 2리터는 마셔야 한다했는데.. 넘 힘들어요 다른분들은 잘 드시고 계신가요? ㅠㅠ 혹시 물대신 드시는게 있으신가용😭😭
댓글
19
많이 먹으려고 노력은 하는데 쉽지않네요ㅜ 담당쌤이 피양을 늘리려면 물 많이 마셔야한다고...음료는 당이 있어서 많이 마시지말래요
아침에 100정도 미지근한 물 마시고, 500씩 2번정도 루이보스 티백 타먹어요~ 그리고 오렌지 쥬스나 매실 음료, 요구르트 등 다양하게 먹는 것 같아요~
저는 3리터 먹고 있어요… 화장실을 엄청 가요 ㅎㅎㅎㅎ 저 자연우리꺼 루이보스티 하루 한잔씩 마시는데 맛있어요~

헉 3리터!!! 엄청 많이 드시네요 ㅠㅠㅠㅠ 부러우ㅠ요 저도 노력해봐야겟어요..
저는 애기가 달라고 하는지 평소보다 갈증이 잘 느껴져서 물 많이 마시게 되는데 2리터까지는 못먹네요ㅠㅜ더 신경써서 마셔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