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이 나오는거 보니 딸인가봐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을 벌써 세번..
첫째 때엔 남편이 엄청 큰 검정 구렁이가 겨드랑이 무는 꿈 꿨었는데 딸이였어요 ㅎㅎㅎ 둘째 꿈은 제가 자꾸 꾸는데 ㅠㅠ 이게 다 태몽인건지 그냥 제 꿈인건지..ㅋㅋㅋㅋ근데 세번 다 너무 생생해요 이렇게 태몽 여러개여도 되는건가요 ㅠㅠㅋㅋㅋㅋ 1. 회색 작은 쥐 다섯마리가 다리 위로 지나감 2. 첫째 유모차에 태우고 길을 걷고 있는데 엄청 예쁘게 생긴 고양이가 유모차에 올라타서 그냥 나도 모르게.. 고양이 미모에 홀려서 (?) 집에 데리고옴 3. 색깔이 예쁜 작은 실뱀을 봤는데 너무 예쁘게 생겨서 기억에 남음
댓글
10

딸램이면 좋게써요 ㅎ3ㅎ
어머ㅓㅁ머 너무 부러워요 전 ꖶዞ 태몽을 안꾸믕거죠 ㅠㅠ 남자연예인들만 나와요 .ᐟ

저는 남자 연예인 나옴 좋겠는걸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꿈으로라도 대리만족하고싶어요ㅠㅠㅋㅋㅋㅋ
암튼 딸꿈😊

ㅎ헤헷 >< 넘 조아여
그냥 지나간건 다 아닌거같고 집에델고온 두번째가 태몽같아요

오... 일리가 있네요 정말 꿈은 세번인데 집에 데려온건 한번이에요 오..👍👍
3번꿈보면 딸태몽같은 느낌이 들어요~

딸 원하고 있는데 기분 좋은 댓글이네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