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진짜 미친듯이졸려요 ㅋㅋ 누가 밥에 약이라도 탄것마냥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식후졸음
임신 전에는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식후만 되면 졸음이 미친듯이 오네요 ㅎㅎ 한시간씩 자기는 하는데..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용??
댓글
6
전 배터리 나가듯이 완전 아웃 될 정도여요 두어시간 뒤에 언제 그랬냐는듯이 정신 차려지구요!! 일 할 때 아주 미취거써요ㅋㅋㅋ
저 낮에 점심 먹고 완전 졸려서 항상 바로 자요 ㅠㅠ

저도용 ㅠㅠ 참을 수 없는 졸음이... ㅜㅜ
저도 그래요!! 근데 바로 자면 소화 안되서 고민이에용ㅠ

그죠 ㅠㅠ 저도 밥먹고바로 자고 일어나면 소화가 안되있는게 문제네요 역류성 식도염도 있구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