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바애인가봐요 유모차 타기 싫어해서 카트로 쓰는 사람도 많다하구ㅎㅎ 친언니두 초기엔 필요없다가 2~3살땐 묶어두는 용으로 사용한다더라구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없이도 애 키울수있나요??
벌써 둘째 낳은 지인이 자기는 유모차를 안샀다고 하더라구요- 충분히 키운다면서 필요성도 못느꼈다고;;; 진짜 가능한가요..????
댓글
2
애바애라고 하더라구요~ 유모차 잘안타는아이는안타서 휴대용정도만있어도될꺼라고말해주는친구들 많아요.각자느끼는게다르니까 그분은 없어도됐나보져~~ 주로 차타고 다녔거나 그런거아닐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