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ㅜㅜ!!! 왼쪽 엉덩이가 찌릿찌릿 ㅠㅠ 엑스레이도 못찍고 정형외과 가도 찜질정도라는데 찜질도 안좋다고 하니ㅠㅠ 스트레칭으로 극복해보는 수 밖에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를 오늘 첨 느꼈어요ㅠㅠ(15주차)
갑자기 꼬리뼈 쪽…? 부터 찌릿!!!하고 올라오더라구요. 환도서는 느낌은 거의 5개월부터 나타난다는데 저처럼 좀 일찍 느끼신 분도 계신가요 ㅠㅠ
댓글
13

탈퇴한 유저
완전초기인 6-7주부터 있었어요, 환도선다 스트레칭도 12주 지나고 하는게 좋다고 해서 무조건 누워있고, 회사에선 꼬리뼈방석쓰고 그러고 있네요

초기부터 있으셨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리뼈 방석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저도 12주차에 통증이 일주일 이상 ㅜㅜ 진료볼때 말씀드리니 일찍오는 사람도 있대요 ㅜ 아가가 꼬리뼈쪽으로 눌려서 그렇다고 하셨어요 ㅜ

벌써 눌릴만큼 컸다는것도 신기해요 ㅎㅎㅎ 생명의 신비 😁😁
13주인데 꼬리뼈 너무 아파서 천천히 환자처럼 걷게되더라구요..

그러니까요 ㅠㅠㅠㅠㅠ 어기적 걷게 돼요 ㅠㅠ
저두요..저는 내일 12주찬데 골반이랑 꼬리뼈쪽에 한번씩 엄청난 통증이 있어요ㅠㅠㅠㅠㅠ

통증올때마다 진짜 깜짝깜짝 놀라요 ㅠㅠ 찌릿 ㅜㅜ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