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는 냉동으로 해놓고 나중에 데워 먹어도 되니ㅎㅎㅎㅎㅎ 마지막 휴일인데 피자정도야 딱이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자시켰어요ㅋㅋ
지금 이시간에ㅋㅋㅋ 신랑이 술먹고 왔는데 들어올때 맛있는거 사오랬더니 빈손ㅠㅠ 짜증나서 막 찡찡댔더니 뭐시키래요...반항신 반으로 그럼 피자시킨다! 그랬더니 오빠닭 시켜 이러길래 싫어 피자먹을거야 하고 세트로 시켜버렸어요....살짝 배는 고팠지만 그정도는 아니었는데ㅠ 11시 넘어야 올텐데ㅠ 그걸 먹고 잘려면ㅠㅠㅠㅋㅋㅋㅋㅋㅋ 맛은 있겠지만ㅋㅋ어찌잘지ㅋㅋㅋ소화가 잘 안되는편이라ㅋㅋㅋㅋ
댓글
10

네ㅋㅋㅋ 남은건 냉동으로ㅋㅋ
저는 방금 뿌링클 먹었어요 존맛👍

ㅋㅋㅋㅋ 저도 너무 맛있네요ㅋㅋㅋ
으아 ㅠㅠ 저도 배고파요 ㅋㅋㅋㅋ

뭐 좀 드세요ㅋㅋㅋㅋ
아 피자 맛있겠어요ㅠ 조금만 먹구 자면 되지 않을까용? ㅎㅎ

그 와중에 맛나요ㅋ 더먹고 싶은데 참고 있어요ㅋㅋ
맛있게드세용 🥰

피자한조각과 탄산수...파스타 2포크 먹었는데ㅠㅠ 안좋네요ㅋㅋㅋ 늦게 자야겠네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