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 식도염

임신 13주차입니다ㅠㅠ 임신전에도 역류성식도염증상이 조금있었는데 요즘들어서 또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그런가 아침저녁으로 계속 마른기침도 나오고.. 다른분들도 저처럼 이런증상있으신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5

  1. 저도 있어요 ㅠ 먹고 계속 누워서 역류성 식도염 생긴거 같아요 ㅠ 그래서 요즘 밥먹고 한시간 이상은 앉아 있으려고 노력즁이에요 ㅠㅠ

  2. 저도 약간 있어요~ 임신전에는 술을 많이 먹어서ㅋㅋ달고 살았는데 술안먹으니 좀 좋아졌다가 임신하고 소화 잘 안될때 또 오더라고요ㅠ

  3. 저도 심했었는데 병원갈 생각은 그냥 안했던거같아요ㅠ 미련한건지 .. 임신하면 하는 증상이겠거니 하구 냅뒀는데 14주정도 됐을때 속쓰림이나 역류성 , 소화불량 다 없어졌어요! 먹덧 끝나면서 자연스럽게요 ㅎㅎ 아무래도 그시기에는 땡기는 음식만 먹고 자극적인거 먹어서 그랬던것 같아요

  4. 저도 역류성식도염으로 고생했어요. 물약처방받아서 세번정도 먹었지만 그때뿐이라 식단관리하고 나아졌어요. 신거 매운거 자극적인거 기름진거 안먹고, 변비때문에 먹던 사과나 요거트도 안먹구요. 심할땐 흰죽만 먹었고, 앉아서 잤어요ㅠㅠ.. 음식조심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5. 저도 그래요 ㅠㅠ 지금 13주차인데 .. 원래 위가 약해서 가아끔 역류성 식도염 있었던 적도 있었는데.. 임신하고나서 역류성식도염이 심해져서 뭘먹어도 계속 울렁이고 나오더라구요 ㅠㅠ 특히 저녁에 더 심해지구요 ㅠㅠ 담당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그게 입덧 증상이라며, 입덧약 주시면서 속많이 쓰리면 알마겔 먹으라고 처방해주셨는데 괜히 불안해서 입덧약만 먹고 있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