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마다 속쓰림증상

15주됐고 저녁쯤부터 속이안좋고 밤되면 속이 너무쓰려요 ㅜㅜ 속쓰림도 입덧증상일까요..? 10주부터 입덧약은 자기전에 한알씩 먹고있어요,, 저녁전까진 컨디션 최상인데 저녁만되면 속이 안좋아지면서 속이 쓰리기시작하더라고요.. 오늘 저녁에 울렁거림이없어서 입덧약 안먹었는데 쓰림은 좀 있긴해요 ㅜㅜ 위장약을 처방받아먹어야하려나요.. 입덧증상이면 곧 지나가려니하고 참으려구요 ㅠㅠ

댓글

10

  1. 저도 소화도안되고 저녁때되면 속도 너무쓰려서 양배추즙먹는데 몇일간먹었더니 속쓰림이덜한거같아요~

  2. 저도 속쓰림이 너무 심해요ㅜ 목부터 위까지 타들어가듯이 쓰리고ㅜ 너무 고통스럽네요ㅜㅜ

  3. 저도6-7시 이전에 무조건 저녁식사 마감해요,, 늦게 먹으면 그날은 속 뒤집어지는날,,ㅠㅠ 빨리 자버려야 고통을 잊으니까,,ㅠㅠ

  4. 저도 오늘로 딱 15주인데 아직 그렇네요ㅜㅜ 점심먹고부터 속쓰림 시작하고 저녁먹고 자기전에 최고조구요.. 날이 지날수록 강도는 점점 약해지긴 하더라구요. 저는 약먹는게 좋은건 아니라고 생각하는 주의라 왠만하면 빨리 잠들어서 속쓰림을 잊어버리려고 하는편이예요ㅎㅎ

  5. 속쓰림도 입덧이라 속쓰림약보다입덧약이 조금더효과가좋더라구요~~ 그래도 너무심하시면 병원가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