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전국민 전수조사 하면 안꾼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몽 없는 사람 있나요?
혹시 태몽 안꾼사람도 있나요?? 신혼즐기려했다가 갑자기 찾아온 아가를 건강검진받다가 알다보니 태몽이고 뭐고 주위에 꾼 사람도 없더라구요 ㅠㅠ .. 제가 태몽없어서 엄마한테 섭섭했었는데.. 저도 못꿀줄이야 ㅎㅎ.. 저처럼 태몽 없으신 분들도 계시나요??
댓글
22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누군 용꿈 등 거대한 꿈꾸니까 상대적으로 안꾸니까 뭔가 아쉽고 부럽더라구요 ㅎㅎ
출산 전후에 꾸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저는 꿈은 많이 꾸는데 자고 일어나면 생각이 안나요 ㅋㅋ 누군가 꾸겠죠 ㅋㅋ궁금하네여
저는 꿈을 워낙 많이 꿔서 태몽인지 그냥 개꿈인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이란 동물은 다 나온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없어요ㅜ 누구라도 꿔주길ㅋㅋ
저 첫째도 늦게 꿨어요! 저도 아직 둘째 태몽 안꿨는데 나중에 꿀꺼라고 생각해요ㅎㅎ 기다려보세용

ㅎㅎ 넵 기다려보려구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