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꼭지켜봐요❣️ 저도아기믿고있어요 화유2번후 정말우울했는데 이제8주되었어요 좋은생각만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반갑습니다~
4월에 계류유산 후 2달 후 화학적유산이 지난 후 이번에 임신됐습니다ㅠ_ㅠ 지금 6주됐고 5주5일 때 태아크기 0.24cm로 심장소리는 2주뒤에 가서 듣기로 했습니다~ 9월 1일부터 산전육아휴직 2달정도 쓰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잘 지켜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댓글
5
저도 경험이 있는데 이번엔 꼭 같이 건강히 만출해요! ❤️❤️❤️
꼭! 잘지켜내실거에요 힘내세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당연하죠!!! 찰떡!!❤️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