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까지는 별로증상이 없다라구요 가끔 명치부분이 아프긴했어요 6주들어서면서 하루종일 속이 울렁거리는게 입덧시작하더라구요! 증상없는분들도 많으니 신경쓰지마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저처럼 증상이 거의 없는분도 계신가요?
정확한 날짜는 이번주 목요일에 아는데 처음 병원갔을때 3주차인거같다 했고 그럼 지금쯤 5주에요! 그냥 잘먹어서 계속 찌는느낌(특히 배가...잘찌는거같아요) 몸이 무거움? 나른함??? 이정도에 가슴이 아픈거(생리통처럼)가 다고 속이 미식거리거나 그런건없는거같아요... 오히려 생리전에 오감이 예민해지고 신경이 날카로워졌을때 그때가 더 울렁울렁했던거같아요ㅋㅋㅋㅋ 친정엄마는 저 가졌을때 3주때부터 입덧해서 막달까지하느라 정신이 혼미했는데 저보니까 다행이다 싶다가도 저걸 품느라 개고생한걸 알아야하는데 얄밉다고 그러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거때매 인터넷에서 본 온갖 부정적인 얘기가 떠올라요... 유산관련이나 자궁외임신등등...ㅠㅠ 조같은 분들 계신가요??
댓글
19

그러고싶은데 걱정이 되네요ㅠㅠㅠㅠㅠ 건강할거야!!! 하다가 어디서 본것처럼 유산되면 어쩌지? 하는 그런 걱정 ㅠㅠ
저도 임신인거알때는 소화불량심하고 울렁거림있더니 지금은 너무 멀쩡하네용... ㅎㅎ 엄마 입덧심하다했었는데 제가지금 입덧없으니 좀 불안해하시는거같아요..심소는듣고왔는데 이번주 검진이라 너무 떨려요...🥲

저두 낼모레 검진만 기다리고있어요ㅠㅠ 걱정되니까 가끔 테스트기 해보고 ㅋㅋㅋㅋㅋㅠㅠㅠ
저도 5주차까지 멀쩡하다가 5주차부터 슬슬 시작됏어요 체력도 완전 바닥이고.. 그리고 입덧은 유전 아니래요!ㅋㅋ 케바케... 첫째때 없다가 둘째때 입덧 심하고 뭐 그런가봐요

체력은 진짜ㅜㅜ 제가 운동했었어서 항상 파이팅넘치고 완전 외향인간에 쉬는날에 집에서 못쉬어서 다들 몸 축날거같다 걱정할 정도였는데 임신하고 운동못하고 게다가 너무 피곤해여 진짜... 낮잠필수고... 서서일하는 직업인데 일하면서도 졸더라구요... 특히 밥먹고나서ㅠㅠㅠ

유전이 아니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2~3주는 더 지켜봐야겠죠?!?! 자꾸 임신한게 안믿겨서 애가 잘있나 2~3일에 한번씩 테스트기 해보는거같아요 😂

헐 저두 완전 열정맨에 잠은 죽어서 자는거라고 외치고 다녔는데 임신하고 저질체력돼서 맨날 골골거리고 있어요ㅠㅠㅠ 엄마 에너지랑 영양분이 애기한테 다 가고있어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여ㅠㅡㅠ 맘님도 잘 챙겨드셔요!!ㅎㅎ
저는 5주차부터 슬슬 시작햇어요 지금은 증상이 일러요 ㅠㅠ곧 입덧과 병든닭같은 모습을 보실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열심히 먹어두고있어여... 제가 아무리생각해도 입덧을 안할리가 없을거같아서....
저도 5주까지 증상 없다고 신났다가 6주에서 7주 넘어갈때 입덧 생겼어요 ㅠㅠ 죽을맛이네요 무증상 부러워요 ㅜㅜ

헉...! 저희 계장님도 아직모르는거라고 지켜보라고 하시긴하는데 자기와이프도 7주쯤부터 했다하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