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들 먹는 백초시럽은 의사선생님께서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저도 진짜 속이 안좋을때 한번씩 먹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체했을 때
매실액 마시면 좀 나을까요??ㅠㅜ 어제 저녁 때 샌드위치를 먹고 체했어요...! 명치쪽 누르니까 꽤 아프더라고요 ㅠㅠ 약도 먹지 못하는데 진짜 힘드네요...ㅠㅜ 혹시 체해보신 분 계신가요??
댓글
17

아 그래요? 먹고 나면 좀 괜찮나요?ㅠㅜ

네!! 저는 임신 전에도 너무 잘 먹던거라 잘 내려가요ㅎㅎㅎ
오타이산이라고 일본약인데 생약이라 임산부가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약봉다리에 써있다고 누가 이야기한거 봤어요

약국에 파는지 먼저 확인해봐야겠네요...ㅠㅠ
소화가 잘안되는것같아요 ㅠㅠ 조금씩 나눠드세요 소화제도 못먹고 어째요

지금도 아직 명치가 답답해서 죽겠어요...ㅠㅠ

산부인과가면 먹을수 있는 소화제 주시지않을까요? 너무고생하시네요 ㅠㅠ 병원진료가 제일 정확해요~
와 저도 어제 피나치공 먹고 체해서 밤새 힘들었어요 ㅠㅠ 아니 약 못 먹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ㅠㅠ 매실액 저도 먹어야겠네요,,!

그러니까요...ㅠㅜ 약 못 먹는게 이렇게 괴로울줄은...
저는 탄산수에 매실액 타서 먹엇어요!

탄산수 괜찮나요?

저는 제가 힘들어서 먹엇어요 ㅠㅠ 너무 과하지만 않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