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 저도 창원 사는데 혹시 오픈 채팅방 만드셨나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창원분계신가용 😊
안녕하세용 창원사는 20대 예비토끼띠맘이에요! 아기태어날땐 30대로 들어가지만요 ! ㅎㅎ 가까이 계신분들이랑도 소통하고지내고싶어서 고민하다 글 적어봐용!! 혹시 창원분들 계실까요 ! 소통하며 지내요 😊
댓글
16
안녕하세여! 전 마산 살고 예비토끼띠맘이에용~ 올해 30입니당^^
저도 진해요^^

반갑습니당 !!!!! 진해분 너무 반가워요 ! ㅎㅎ
저도 창원이요! 저두 토끼띠맘! 출산할때 마지막 20대네요.. ㅎㅎ

꺅 너무 반갑습니당 !!!! 저희 연락자주하고 지내는거 어때용 🥰
우왕 저도 창원이구 출산할때 30이요..!! 동갑에 창원분이시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와우와 친구에요 저희? 아기두 친구겠네요 ! 너무 반가운데요 !!! 자주연락하고 지내고싶어요 !! 💓

좋아요좋아요~ 동네 물어봐도 되나요??ㅎㅎ저는 팔용동입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