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루에 토 6번씩 했을때 머리에 피가 쏠리다보니까 두통이있었어요 근데 타이레놀 자기전에 한알 먹으니까 괜찮아졌어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토하고 나서 두통
어제부터 먹으면 토하고 있어요...영양이 애기한테 안갈까봐도 걱정인데 일단 두통이 심해서 죽겠어요ㅠㅠ 토할때 피가 쏠려서 그런것 같은데 타이레놀 먹어도 되나요???
댓글
5
혹시 체하신건 아니시고 입덧으로 토하시는 거죠? 체하면 보통 두통이 동반되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입덧으로 인해서 토한 뒤 두통인것 보다 지금 자궁으로 혈액이 몰려서 혈액순환 문제로 두통이 생기신거 같아요. 비슷한 시기인 엄마들 다 두통 조금씩 있는데 이런 두통은 타이레놀 잘 안듣더라고요. 미지근한 물 마시고 누워 있는게 도움이 오히려 더 되는 곳 같아요. 토 하는것도 괴롭지만 두통도 너무 힘들죠??? 저도 한 사흘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곧 14주인데 저도 끼니마다 토해서 아기 잘 클까 걱정했는데 오늘 초음파 보고 오니 잘 놀고 많이 컸어요ㅠㅠ 양수 먹고 있대요 많이 힘들면 입덧약 드세요 저도 입덧약 먹고 좀 살 것 같네요..ㅠㅠ 힘내세요
임산부가 먹을수있는 두통약은 없대요 타이레놀 드셔보시고 반응 없으시면 최대한 토를 안하시게 일단 식이를 죽으로 바꾸시고 누워서 휴식 취하셔요
먹어도 되긴하는데 저같은경우는 원래 편두통때도 타이레놀이 안들었던지라 효과는 없었어요ㅜㅡㄴ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