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과 치료받으시는 분

임신하고 피부 염증 트러블이 심해져서 피부과에 갔는데 네오빔이라는 레이저가 무해하다고 추천해줘서 받고 왔는데 혹시 받으시는 분 계신가해서요 의사선생님 말이 맞겠지만.... 그냥 온갖 걱정이 들때라 괜시리 궁금해지네요^.ㅜ

댓글

9

  1. 저도 피부 막 긁다가 진물까지나서 오늘 염증주사 맞고왓어요, 의사가 괜찮다고 해서 맞았는데 괜히 찜찜해요

    1. subcomment icon

      하.... 여러 생각과 감정에 속상하다고 밖에 표현이 안되네요ㅠ 아기가 우선인 마음인데 또 볼때마다 심해지는 제 모습에 속상해서 확인하고 상담 받고 했음에도, 혹시나 싶은 불안함과 미안한 감정 그리고 제모습이 다 합쳐져서 스트레스가 크네요ㅠ

  2. 저도 피부 다 뒤집어지고 빨개지는데 그냥 집에서 팩매일 하고잇어요 ㅎㅎ

  3. 산부인과나 약국에서 연고 필요해서 발랐던 것도 산부인과에서는 괜찮다고 했는데 막상 피부과 가니까 더 이상은 바르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지속적으로 연고 바른것도 맘에 걸리고...조금씩 의견이 다른 것 같아서 안심하고 믿을 수가 없네요ㅠ

  4. 저도 지금 얼굴 만지기도 싫게 여기저기 오돌도돌 ㅠ우울해여 ㅠㅠ

  5. 저도 ㅠㅠ뒤집어져서 그냥 13주까지 있다 임산부 전용 에스테틱에서 피부 관리 받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