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빨갛진 않는데 땀띠처럼 두드러기가 올라왔어요 ㅠㅠ간지럽기는 진짜 간지러워서.. 그럴 때 마다 알로에겔 바르면서 견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 붉은 반점! 임신소양증
16주 5일차 맘입니당~! 저번주부터 배랑 등에 빨간 두드러기 같은게 올라왔어요! 찾아보니까 임신소양증인거 같더라고요. 많이 간지럽지는 않아서 최대한 손을 안대려고 하고있어요! 혹시 같은 증상이있으신분들 이게 점점 심해지나요? 아니면 안긁고 지나가면 잘 나아질까요? 궁금해서 올려봅니당!
댓글
12
두드러기 잇다가 하루만에 거의 사라졋어용
오잇 저게 소양증이었나요 ;; 더 심하게 막 그래야 그런건줄 ;; 전 배에만 몇개 생겼는데 가렵진 않은데 그냥 여드름처럼 호르몬땜에 그런건가 하고있었네요 ;;;
전 가슴쪽이 가려워요.. 소양증도 있나보네요ㄷㄷ
오 저랑 비슷하네요! 저도 심한건 아니라 걍 한번씩 가려울때만 조금씩 긁다말아요. 좀 더 심하다 덜하다 하는데 우리정도 가려움이면 괜찮을 것 같아용! 어차피 약 바를것도 아니고 ㅜ.ㅜ 전 16주 다 되어가는데 가려운거 한달정도 전부터 그런것 같아용ㅎㅎ 저는 배에만!

아 그렇군요! 처음보다 좀 더 나아지긴하셨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