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저 이틀전에 정확히 같은 이유로 집에서 남편 품에 안겨서 울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저 스스로 남편만 기다리고 없으면 안 되는 사람처럼 느껴져서 한심해보이고 그랬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아무래도 할 일 없이 시간을 보낸 적이 없다가 갑자기 아무 것도 하지 않게 되서 비교적 더 그런 공허함이 있는 것 같아요ㅜㅜ 금방 또 짱이맘님의 새로운 취미나 패턴을 찾으실거에요 ! 저도 활동을 좀 하고 싶어서 9월부터 문센 임산부 요가 가요! 외부 활동도 해보시고 하면서 우리 같이 이겨내요ㅎㅎ 결국 엄마가 행복해야 아가도 행복하니까여💗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임산부 취미
원래 일하다가 임신하고 7주부터 육아휴직을 써서 집에서만 쉬고있어요 근데 너무 우울해요 남편퇴근만 기다리는 강아지 같고 매일 누워서 넷플릭스만 보고 취미를 가지려 뭐라도 하려하면 입덧이 아직안끝나서 힘드네요,, 가끔 산책도 나가는데 매일 하루하루가 우울하고 지겨워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어떤 취미를 가져♡꙼̈ㅑ 할까요...¿?
댓글
16

아,,,,다들 그런가봐요 저도 눈물 찔찔이엿어여ㅠㅠ저도 그래서 그냥 애기 애착인형 만들면서 시간보내고 잇어요 ㅠㅠ임신하니까 더약해지는 느낌이에요ㅠㅠ몸도맘도
강아지 넘 귀엽네여 ㅎㅎ저는 빌리가 취미인거같아요...ㅋㅋ게임도 하도 ㅋㅋ임신 전에는 뜨개질, 마크라메 그렇게 많이했는데 임신하니 다 귀찮네요 ㅋㅋ책을 좀 읽을까 하는데 책도 귀찮고 빌리가 제일 재밌어요ㅜㅠㅜㅠㅜㅋㅋ

맞아요ㅠㅠ 막상 하려면 입덧때문에 막히구 ㅠㅠ 뭔가 일할때는 시간도 빨리갓는데 요즘은 멈춰잇네유ㅠㅠ
글쓰는거 좋아하심 블로그도 추천이용!! 일기처럼 쓰기도하고 제품 리뷰 ㅘ는것도 잼나용 ㅎㅎ

이참에 파워블로거 해봐야겟어요 ㅎㅎ 감사해요🙏
저는 레고시작했어요 ㅎㅎㅎ

레고도 좋은거같아요 완성되면 장식해두고 감사해요 ㅎㅎ
아니면 퍼즐같은건 어떠세요ㅎㅎ전 손재주가없어서 그림도 바느질도 엄두가 안나네요..나중에 일그만두고는 성인 피아노반 취미로 다녀볼까 싶어요ㅎㅎㅎ

오 퍼즐은 생각못햇믄데...! 저도 피아노 너무 다니구 싶음데 주변에 없네요 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