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주인데 자유수영하거든요. 넘 무리하시지말고 슬렁슬렁해보세요 ㅎㅎ 저희 수영장에는 걷기레인있어서 하다 힘들면 걷다 수영하고 그래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후 수영하시나요?
임신 16주차인데 첨으로 수영장에왔어요 수영 동작을 쪼금만해도 배가 땡기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하다보면 괜찮아질까요?
댓글
6
전 임신전부터 여름마다 수영 다녔어서 지금14주인데 자유수영 다니고 있어요 다녀오면 활력도 생기고 기분도 좋아지고 의사선생님도 너무 격하게만 안하면 하는거 좋다고 하시더라고용 코로나만 조심하시면 더 좋을것같아요!
저도 집에만 있는데 수영한번 다녀볼까봐용 넘 좋을듯용 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두 배영은 괜찮더라구요~ 살살 해봐야겟어요^^
미국은 오히려 수영으로 운동하는 산모들이 많대요 ! 저두 베이비빌리 여기 어플에서 봤는데 임신중기부터 32주전까지는 유산소 운동으로 수영을 추천하던데용??? 저는 16주 넘으면 아쿠아로빅 다녀볼까해요ㅎㅎ 격한동작만 아니면 가볍게 하시는건 괜찮으실거에요ㅎㅎ 수영은 40분정도로 권하더라구요

오오 아쿠아로빅도 좋네요~ 저두 가볍게해봐야겠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