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주차 복직했는데요 ㅜ 9시만 되면 기절합니다~ 대신 수면의 질은 좋아졌다는 ㅎ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까지 출근하셨던 워킹맘님들 존경합니다..
단축근무 끝나고 2주째 정상근무하려니 3시부터 졸림과 함께 4시에는 좀이 너무 쑤셔서 앉아있기가 너무 힘이 드네요ㅜ 만삭까지 다니셨던 분들, 다니실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오늘도 모두 화이팅하시길 바래요ㅠ💪
댓글
9
완전 공감돼요 ㅜㅜ 잠이 왜이렇게 쏟아지는지...ㅠㅠ
저도 육휴나 출휴나 버티며 만삭까지 일해보자고 마음은 먹었는데 쉽지 않을거 같아요 ㅠㅠ
만삭때까지 다니고 싶으나 회사에서 단축근무를 28주까지만 해준다고..퇴사생각하며 다니고 있어요

단축근무를 28주까지 준다고요?

원래 12주직전까지 해주는건데 28주까지 해주는거면 복지 좋은거같아요- 부러운데용ㅜㅠ

안해주려는걸 제가 법령찾아서 대표와 부장앞으로 장문의 메일보내고서야 인정하신거라..자꾸 5인이상 10인미만 사업장 운운하며..육아휴직이나 출산휴가는 얘기도 못했어요
진짜 단축 근무 끝나고 저녁 먹고 바로 기절한 거 같아요 ㅋㅋ 임신기간동안 쭉 단축근무면 좋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