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아이언폴릭 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어디꺼 드시나용!?
이제 철분제 추가해서 먹어야하는 주기인데 다들 어디제품 드시나요
댓글
7
닥터맘스2 먹으면 철분제 따로 안먹어도 된다고 해서 그거먹고있어요~ 비타민D랑 오메가3 ,액상칼슘. 유산균까지하니 먹을게 너무 많아요ㅠㅠ
저두 솔가 선물받은거 있어서 먹구있어요^^
저두 병원에서 그냥 보건소에서 받은거 있으면 먹으라고 하셔서 보건소꺼 먹구있어용
저도 이제 곧 16주라 보건소에서 받아가라 하더라구요. 근데 병원에서는 산전검사시 수치가 모두 정상이라 20주부터 먹으라 하셨어요. 전 엽산도 그렇고 철분제도 보건소거 먹으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