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허벅지랑 엉덩이가 더 짜증나네요 ㅠㅠ 먼가 찐 것 같아요 ㅜㅜ 그렇다고 운동을 아직 막하기도 조심스럽고 ㅠ 정기검진까지 시간이 좀 있다보니 괜히 조금만 아파도 조심하게 되도라구요 ㅜ 힝 그러게요 배 커지는거에 겁나네요 ㅋㅋ 아직 애매한 시기라 괜히 남 눈 의식해서 배 두둑한 아줌마로 보일까봐 막 배 짚고 걸어다녀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쿡쿡 찔리는 느낌, D라인 ㅜㅜ
이제 곧 16주 되어가는데 배가 점점 나오면서 배가 쿡쿡 찔려요!ㅜㅠ 의사쌤말씀으론 근육이나 인대가 늘어나는거라고 하시던데.. 이렇게 시도때도없이 바늘이나 심하면 송곳으로 찔리는 느낌이 배가 커지고 있다는 거란 생각이 드니까, 여기서 더 커진다는 생각에 조금 기분이 좋지는 않네용 ㅠㅠ 원래 마른편은 아니었지만..😑 D라인이 되는건 당연한건데 배나오는데 왜이렇게 심적으로 힘들까요 ㅠㅠ
댓글
8

공감돼욬ㅋㅋ 저도 괜히 배만지고 다니구 튼살도 허벅지만 생겻어요..ㅠㅠㅠ

ㅋㅋㅋㅋ저두요 배짚고걷기ㅋㅋㅋㅋ
헉 저만그런게아니였네여ㅜㅜ 저두살찌는게 스트레스라 너무힘들어요ㅜㅜ 배도 엄청아프구ㅜ 전 알베긴 느낌도나구 그래요ㅜㅜ
저도 17주인데 콕콕 쑤셔요 ㅠ 그전에 자궁 커지는 느낌이랑 쪼끔 다른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탈퇴한 유저
저는 지금 16주인데, 15주부터 배근육이 날카로운걸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있어서 너무 힘들었어요. 지금도 하루에 두세번은 찌릿한 느낌에 놀래고 있는데, 자궁이 커지느라 그러는거 알면서도 순간 아프니 걱정되기도하고 그래요. ㅜㅜ 지금이 그런 시기인것 같아요.
저는 13주차부터 배가 전체적으로 쿡쿡 찌르는 느낌과 배안에서 뭔가 돌고있는 느낌에 자다가 깨는게 많아서 병원갔더니 전혀 문제가 없다하네요;;; 초기때부터 남다르게 도드라진 D라인으로 임부복을 빨리사서 입었죠.지금은 14주 2일차인데, 주변에선 18주쯤 보고있어요

저도 13주인데 요세 똑같이 느끼고 있어요 저도 침대에 옆으로 누울때, 그리고 손으로 배를 만지면 미세하게나마 먼가 돌고 있는 느낌을 느껴요. 5주부터 주초반이 되면 가끔씩 찌르는듯한 통증이 미세하게 있었는데 13주 되고 부터는 꾹꾹 찌르고 땡기는 느낌이 잦고 쎄져서 설잠 자는일이 잦아졌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