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진짜 미친듯이 알아보고 공부하고 비교해서 20년납 30년 만기로 출산 전 3만 8천 / 후 3만6천원으로 가입했어요 실비는 다똑같으니까 만이천원대로 하구요! 물론 가족력이 없어서 뺄꺼 다빼고 진짜 필수만 했어요! 설계사분도 여러분 비교해보고요! 머리터지는 줄 ㅜㅜ 혜택은 보험가입금액 5배 / 산모특약 10가지 (4~5만원) / 신생아의류 3종 받았어요! 많이 공부해보고 하세요 꽤큰돈이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설계사 추천 부탁해욤!!
오늘로 17주차인데.. ㅎ 시간이 좀 빨리 가긴 하네요.. 2차 기형아 검사도 저위험군으로 나왔는데 22주 전엔 아이 출생에 대비를 해야하니.... 양심적인 살계사분 추천부탁해요!!!
댓글
21

원하시면 제 설계안 공유드릴께요

혹시 참고해 볼 수 있을까요? :)

메일주소 주시면 공유드릴께요😀

혹시 저도 설계안공유 부탁드려도될까요😊

저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메일 주소 annakl 네이버 입니다. 감사해요!

메일드릴께요🙂

저도 메일좀 부탁드릴게요! ㅜㅜ pejung2@naver.com
저는 아버지가 종합보험 설계사셔서 여기저기 보험 다 알아보시고 보장 제일 좋은곳으로 필요한것 딱딱 넣어서 해주셨어요 ㅎㅎ제 친구도 마침 임신해서 둘다 해주시고 선물도 주셨어용♡ 원하시면 연락처 알려드릴게요 대댓글 주셔요~ㅎㅎ
저도 20주에 들까 생각중이예요ㅎ

2차 기형아검사까지 안정권 나왔으면 20주때 들어도 상관은 없겟지욤

2차는 아직 안했는데ㅎㅎ 이상없을거라고 믿고!ㅎㅎ 기다리는 중이예요~ 2주후에 2차해요ㅎ

탈퇴한 유저
양심적이고 강요 1도 없는분 소개드려요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현대해상 20년30세 실비포함 5만원대 사은품 정보 드려요 010-9110-0065 카톡 h9110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