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15주인데 12주때 정밀초음파할때 애기머리가 하트여서 놀랐는데 꼬부기맘아기두 약간 하트모양으로 보이네요~ 정말 기여워용~ 다음내원할때는 더 성장해서 아기가 잘 보일거에용 저두 지금 기대하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양반다리 아가 ㅋㅋㅋ

12주에 찍은건데 팔을 앞으로하고 아빠다리하고있네요 선생님은 아주 편한자세라는데 강시같아요...ㅋㅋㅋㅋ 팔을 왜 앞으로 하고있을까유 보면볼수록 제눈에는 귀엽네요 ㅎㅎ
댓글
2
너무 귀엽네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