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6주차에 2차기형아 검진예약되어있는데 선생님이 성별 궁금하면 14주에 오라고 하셔서 담주 14주에 보러가요! 보험 적용안되면 비싸긴하지만 그래도 아가 잘 있나 보러가면서 겸사겸사 보려구요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음주에 ㅎㅎㅎ
성별이 넘넘 궁금해 죽겟어용 ㅠㅠㅠ 9월 16일날 16주 되는데 그때 2차 기형아 검사 이긴 한데 ㅠㅠㅠㅠ 다음주에 14주 되요 ㅎㅎㅎㅎ 미리 가서 성별 그보고 와도 될까요????
댓글
7

그죠 ❤️그렇게 해도 되겟죠??? ㅋㅋㅋ 궁금 하고 또 보고 싶고 하니 ㅎ
어차피16주는되야확실하다니까쫌만참으셔요ㅎ저두꾹참구낼2차기형아검사하러가요4주가4년같았지만요.시간은흘러가더라구요

추석 전에 어른들이 ㅠㅠㅠㅠㅠㅠ

어차피확실한거아니면알려드려도애매하잖아요
저도 넘 궁금해서 14주차 6일차에 갓더니 15주차부터 보험적용된다?고 하셔서 헛걸음햇어요 ㅠ 가실거면 전화한번 하시고 가보세요~~

보험료 적용 안되서 비싸겟죠???그래도 넘넘 보고싶은데 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