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벌써 침대가 두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축기도 있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용품 많이 사셨나요?
지금 16주차인데 자꾸 사고싶은게 많아져서 큰일났어요 ㅠㅠ 친정 부모님은 아직은 너무 이르다고 나중에 천천히 해도 된다고 하시는데 눈에 보이는건 죄다 사고싶은 마음 ,,🙈 다른 분들은 어떤거 준비하셨나용???
댓글
14
한번 유산한적도 잇고 중기 후기에도 유산하는분들 계셔서 불안해서 미리 안사두려고 해요 최대한 늦게 사려고요 괜히 삿다가 짐만 될까봐 봐두는건 좋아요 난주 보는것도 귀차나져요 ㅋㅋ 너무 마나서
저는 집에 짐 좀 먼저 줄이려구요. 지금 사면 안사도 될거까지 살거 같아서 아직 눈팅만 하고 있어요
저두아직생각도못하고있는데...부지런하세요😊
전 아직 아무것도 안샀어요ㅋㅋㅋ 가제손수건이나 사둘까~ 싶어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