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 지금 그래여ㅠㅠㅠㅠㅠㅠ 37.3-4도에요ㅠㅠ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미열.. 있으신분…?
며칠전부터 두통과 미열이 계속 심하네요.. 임신 극 초기때 느꼈던 딱 그 느낌인데 코로나인가 싶어서 검사도 받아봤는데 ㅜㅜ 후 37.4-7 왔다갔다하고 지끈지끈 두통도심하고.. 타이레놀도 꾸준히먹으면 안좋다고하는데 아가가 잘 크고있다는 신호겠죠… ㅜㅜ 저같으신분 있나용
댓글
4
저도 몸 무리했을때 2-3일 그러더니 괜찮아지긴 했어요. 37.5도 나왔더니 병원에서 온도 떨어질때 까지 한참 기다렸다가 37.0도 확인하고 진료봤네요 ㅠㅠ
저두 두통이랑 미열감 있어요!! 12,13주~ 이때부터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증상이라고 봣어요ㅎㅎ그래서 저는 그냥 미열이기도하고 두통도 참을수 있어서 그냥 참고 있어요 약은 따로 복용안해요!
저도 항상 두통과 미열은있어요 애기가잘크고있으면 약간의 온도가잇는건좋은거라던데 저두그말만믿고 너무열안높으면 애기잘크고잇다고생각하고있어요~~ㅎㅎ 열너무오르는거아니면걱정마세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