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열달내내 죽음의 입덧 했는데 아들이에요 ~ 입덧이랑 아이성별이랑은 상관없어요 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 각도면 딸같은데 왜 느낌은 아들같을까요

12주 초음파 사진이에요. 각도법으로 제가 판단했을때는 딸인거같은데 느낌은 자꾸 아들일거 같은 기분이에요. 제가 입덧이 심하지 않고 컨디션이 나쁘지않아서 아들, 딸 출산하셨던 친척 어른들이 아들인가보다 하셨어요. 본인들도 아들일땐 안힘들었는데 딸일땐 힘들었다고. 저도 초반에 뭔가 그냥 느낌상 아들일거 같았고 오늘은 꿈에서 3살된 아들내미랑 놀아주는 꿈을 꿨더니 더 그런 느낌인데 각도를 봤을땐 딸인거 같죠? 이제 14주차라 아직 2주반은 더 기다려야 확실히 알수있을텐데 시어머니는 외동아들을 낳으셔서 딸이었음 좋겠다고 하시니까 저도 딸이길 바라는 마음이 조금씩 생기는데 베동분들이 봤을때 딸인거같나요? 저렇게 엉덩이랑 평행되게 누워있는 각도여도 아들일수 있나요?
댓글
8

ㅎㄷㄷ 임신내내 입덧이라니 ㅠㅠ 역시 사람마다 체질마다 다르군요
입덧 심하지 않아도 딸인 경우도 많더라구요! ㅎㅎ

역시 케바케겠죠?ㅎㅎ 딸 쪽으로 생각이 기우네요
각도며~ 끝 갈라짐이며~ 딸같아요

감사합니다~ 저희 어머님이 좋아하실거같네요 ㅎㅎ
그로게요 다른분들 올린거봐두 각도가 딸같긴하네용!

그렇죠?ㅎㅎ 의견 감사합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