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12주까지먹고 그만먹어도되겠다고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복용 언제까지??
다음 주면 16주인데 엽산 이제 안먹어도 되나요?
댓글
7
오늘 16주 말인데 교수님이 이제부터 철분 챙겨먹고 엽산은 남은거 있음 먹고 다 먹었으면 그만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16주부터 안먹어도상관없다고하셨어요! 먹어도상관은없으나 굳이 열심히 챙겨먹진않는거로ㅎㅎ철분에 어느정도 엽산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12~14주 정도까지 복용추천한다고 알고 있는데 아닌가봐요? ㅠㅠ 다들 끝까지 드시나요???
종합비타민에 있어서 추가로 먹던 엽산은 다먹으면 그만먹으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