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 저는 스케일링하구왓어요 치과에서 4개월지나면 괜찮데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임산부에용. 리스테린 쓰시는분 계실까용?
13주차 오늘 치과갔더니 의사쌤이 스케일링 할려면 출산하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잇몸관리 잘하라고 말씀하시는데;;;; ➡️양치질 하고 리스테린 한번 써볼려고 하는데... 임산부가 사용해도 될까요❓❓ ➡️그리고 잇몸관리 잘하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잇몸관리를 하라는건지^^;;;;
댓글
8
가글 안좋대요!
전 임신후 잇몸붓기가 심해져서 산부인과간김에 쌤한테 치과가도 되냐고하니까 꼭 가서 스케일링 받으라고하시던걸요. 방치해두면 출산할때 고생한다고... 다른 치과를 가보셔요ㄷㄷ 평소엔 저도 물치실 쓰고있습니다.
엥?? 전 16주에 스케일링 했는데요??? 오히려 임신했을때 잇몸 약해져서스케일링 권장 하시던데 다녀와서도 하이베베 해봣지만 잘 있었어요
리스테린은 알코올 성분이 있다보니까 ㅜㅜ 그냥 깨끗한 물로 가글 하시거나 생리식염수 쓰시는게 좋고, 양치하고 치실이나 치간칫솔 워터픽 써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