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임산부에용. 리스테린 쓰시는분 계실까용?

13주차 오늘 치과갔더니 의사쌤이 스케일링 할려면 출산하고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잇몸관리 잘하라고 말씀하시는데;;;; ➡️양치질 하고 리스테린 한번 써볼려고 하는데... 임산부가 사용해도 될까요❓❓ ➡️그리고 잇몸관리 잘하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잇몸관리를 하라는건지^^;;;;

댓글

8

  1. 14주 저는 스케일링하구왓어요 치과에서 4개월지나면 괜찮데요 ㅎㅎ

  2. 가글 안좋대요!

  3. 전 임신후 잇몸붓기가 심해져서 산부인과간김에 쌤한테 치과가도 되냐고하니까 꼭 가서 스케일링 받으라고하시던걸요. 방치해두면 출산할때 고생한다고... 다른 치과를 가보셔요ㄷㄷ 평소엔 저도 물치실 쓰고있습니다.

  4. 엥?? 전 16주에 스케일링 했는데요??? 오히려 임신했을때 잇몸 약해져서스케일링 권장 하시던데 다녀와서도 하이베베 해봣지만 잘 있었어요

  5. 리스테린은 알코올 성분이 있다보니까 ㅜㅜ 그냥 깨끗한 물로 가글 하시거나 생리식염수 쓰시는게 좋고, 양치하고 치실이나 치간칫솔 워터픽 써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차 임산부에용. 리스테린 쓰시는분 계실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