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저도 아들이기 바라는데 왠지 딸일꺼 같아서 부럽습니다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맘 아들 확정이예요 ㅋㅋ

정기검진 하러갔는데 혹시나 성별 나올까 긴장하고 있었거든요 ㅎㅎ 근데 너무 빼박이라 선생님이 아들이라고 말해주셨어요 ㅋㅋㅋ 이 사진 말고 너무 적나라한 사진으로 확인하고 너무 웃겼네요 ㅋㅋ 초음파 보는 내내 계속 움직여서 선생님께서 좀 더 커서 태동하면 엄마 많이 차겠다고 하셨어요 ㅠㅠㅠ뿌에,,
댓글
4

아녀유유유융 ㅠㅠㅠ저도 딸 너무 부러워요,,,,둘째는 딸이길 ㅋㅋ서로 부러워하는중
저도 아들 원하는데 부러워용 ㅠㅠㅠㅠㅠㅠㅠ

요즘엔 딸 많이 원하시던데 아들을 원하시는군요!!! 아들이실거예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