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에만 입덧 최고조..

15주 3일에 입덧약 끊고 일주일 정도 됐는데 하루종일 괜찮다가 밤부터 새벽까지 느끼함(기름진 음식을 먹은것도 아닌데)이 올라와서 토하느라 잠을 못자요ㅜㅜ 밤이라 매콤한 음식을 먹을 수도 없고 탄산수 마셔봤는게 위만 자극할 뿐 도움이 안되더라구요. 다른 맘들은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댓글

7

  1. 입덧약 끊고 데일리 토 하고 3-4시 되야 겨우 지쳐서 잠들어요.. 저는 자일리톨 후라보노 레몬사탕 입덧캔디는 효과 못 봤구 롯데 졸음껌 있어요. 엄청 매운거 그게 짱이더라구요! 울렁거릴때 혀에쓴맛 체기 등등 ㅋㅋㅋ 벌써 몇통째 먹고있어요.. 그거 아니면 그나마 얼음!

    1. subcomment icon

      저도 새벽까지 토하고 지쳐잠들어요ㅠㅠ전 양치덧도 있어서 이 닦고 바로 자이리톨 고고에요. 효과는 그닥인데 졸음껌 도전해봐야겠어요!!

  2. ㅜㅜ 밤에되면 더 심해지나봐요ㅠ

    1. subcomment icon

      이게 호르몬때문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밤에 심해져요 울렁거림이..병원에서도 그럴 수 있다고 해서 별 걱정은 안하는데 잠을 못자서 너무 피곤하네요.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입덧 졸업하셨다니 너무 부럽네용. 저도 병원에서 입덧밴드 추천하더라구요. 알아봐야겠어요!

  4. 저듀 밤에 진짜 최고조로 올라와서 17주 들어가는데 아직 약을 못끊고있어요 ㅠ 밤에 괴로워하다가 그냥 약기운에 지쳐 잠드는거 같아요 ㅠㅠ 신랑이 마사지해주면 그나마 좀 괜찮아져서 그때 그냥 자버려요😇

    1. subcomment icon

      17주인데도 고생이시네요. 다시 입덧약을 먹어봐야겠네요.. 우리 화이팅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밤에만 입덧 최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