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 저는 셋쌍둥이라 가입안되는곳이많네요 속상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16주에 드디어 보험완료 했어요 ㅠㅠ
정말 열심히 블로그도 찾아보고 공부도 해서 뺄꺼는 빼고 채울건 채워서 동양 이랑 현대해상 2개 합쳐서 알뜰하게 10만원 정도로 끝냈네요 아이고~ 속시원해라 혹시 아직도 안하신분 있으시면 하루빨리 하시길 추천드려요~ 현대해상은 쌍둥이는 16주 이후부터 가능하고 병원 소견서 있어야 해요~ 미리 소견서 떼어 놓으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대학병원이 멀어서 왔다갔다 힘들었어요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