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냄새안나는거 먹는데 먹기 편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꼭 먹어야되나용
14주차 산모입니다. 오메가3 꼭 먹어야될까요? ㅠㅜ 사실 입덧이 있어서 오메가 먹고 나서 그 잔류하는 냄새가 싫어요. 올라오는 냄새랄까?? 그래서 일단 안먹고 있는데 다른 맘님들은 어떤가 싶어서요. 억지로라도 좀 참고 먹어야할까요?
댓글
8
오메가 3는 사실 견과류나 생선 살코기 가티 음식으로 충분히 채워진다고 따로 섭취안해도 된다하셨어요
저는 임신 중기 이후 먹으면 된다고 해서 오메가3 안먹고있어요~ 유산균 , 엽산, 비타민d 이렇게 챙겨먹고있어요
초기에 다니던 난임병원에서 입덧 가라앉으면 오메가3 먹어주면 좋다고 하셨어요. 저는 14주차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저는 원래 오메가3 먹고 있었어서 먹고 있어요 먹는건 자유인데 저는 아가한테 좋을것 같아성.. ㅎㅎ어디서 본거같아요 오메가3가 태아 뇌에 좋다는걸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