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우리 콩콩이 성별은 대체 뭘까요?

우리 콩콩이 성별은 대체 뭘까요?

오늘이 딱 17주차1일인데 14주때에도 가고, 16주차에도 갔는데 성별을 못 봤어요ㅠㅠ 갈때마다 아가가 거꾸로 돌아서 물구나무 서서 있고, 아빠다리하고 비스듬히 누워있고, 웅크리고 있고 묘하게 다리 사이만 볼 수 가 없더라구요ㅠㅎㅎ 병원 갈때마다 각자 다른 자세로 못 보고서 아쉽게 병원을 나오는데 미치겠어요ㅠㅋㅋ 태어나기도 전 뱃속에서부터 엄마,아빠 애태우는 저희 콩콩이,,, 신비의 베일에 싸여있거든요~! 처음엔 그냥 건강하게만 태어나면 되지 뭐~ 그러고 성별 하나도 안궁금했거든요 때 되면 다 알 수 있으니까 우린 궁금해하지도 말고 기다려보자 그러고 남편이랑 기분 좋게 얘기했었는데 보통 14-16주면 성별이 확실해져서 구분이 뚜렷하게 된다는 말을 듣고선 곧 다가오는데 하며 기다려졌죠 내심ㅎㅎ,, 근데 딸을 원하지만 아들이여도 이쁘게 건강하게만 키우면 되니까 괜찮은데 그냥 궁금해요ㅠㅠ 다리사이에 튀어나와 있는게 어떤사람 말로는 탯줄이 다리사이에서 찍혀서 그런거다 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남자아이다 라고 하는 사람들도 여럿 있더라구요 저희 언니가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딱 보자마자 아들이라고 확실하다고 하는데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15주차에 궁금해서 한번 더 갔었는데 당직선생님이 그러시더라구요 예쁜옷이 잘 어울릴 수 있겠다며 말씀하시는거 듣고 속으로 아 딸인가? 싶은데 주변 지인들은 다들 아들같다고 그래서 아들인지 딸인지 구분이 가능하세요?ㅠㅎ 저는 도저히 잘 모르겠네요ㅠㅠ!🥹

댓글

10

  1. 아들이요 ㅎ

  2. 엄마가 딸 간절히 원해서 애기가 자꾸 꽁꽁 숨기나봐요. 뱃속에서도 다 안다더라구요! 성별상관없이 똑같이 귀한 내자식인걸요ㅎㅎ

  3. 아들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쉬워요ㅠㅎㅎ 딸 간절히 원했는데 아들이네용ㅎㅎ

  4. 아들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ㅎㅎ 딸을 간절히 원하던 아들맘은 아쉬워서 웁니다,,,ㅎㅎ

  5. 저도 아들에 한표입니다.

    1. subcomment icon

      딸 간절히 원하던 아덜맘은 웁니다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우리 콩콩이 성별은 대체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