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 2일에 태아무게는 155g이엿고 저는 몸무게 변화없엇어용! 입덧이 심햇다가 나아지고잇어서 이제 폭풍 찔 예정이지만.. ㅋㅋㅋㄱ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태아 몇그람정도되나요?
16주차 1일인데 몸무게도 임신전보다 1.5kg 늘었구 밥안먹으면 0.5kg늘었는데.. 제가밥을 2끼정도만먹어요 회사도다니구... 근데 아기 괜찮을까요? 140g이라고 선생님이 말씀해주셨는데.. 16주정도되면 태아 몇그람정도되나요? 혹시라도 아기가 잘안클까봐 걱정이에요...ㅠㅠ 제가 잘 챙겨먹는 스타일이아니여서...
댓글
22

저는입덧도안했는데 애기가 왜작을까요? ㅠㅠ

아직 작다 크다 말하기에는 .. 어리대용 ^^ 8개월에서 9개월정도 되야 크다작다 얘기할수잇대요 ㅎㅎ 괜찮으실거예요 !!!
전 16주 5일에 보러갔는데 207g 나왔어요! ㅋㅋㅋㅋ 엄빠가 키커서 다 큰거 같아요ㅋㅋ

대박이에요!!우월한유전자인가봐요!!
딱 16주에 검사했을때 154g 라고 하셨어요 ㅎㅎ

우리애기보다 다 크네요ㅎㅎ
저도 16주 4일차에 183g이라고 하셨는데 ㅋㅋ 크다는 이야기는 안하셨고 주수대로 잘 가고 있다고 하셨어요! 전 그람수가 좀 작았으면 좋겠는데 머리크기 때문에 무게가 많이 나가는게 아닐까 ㅋㅋㅋ 좀 걱정되더라구요 ㅋㅋㅋ 그람수가 아직은 큰 의미가 없는것 같아요

우량아...부러워요
16주2일에 165그람 나왔어요ㅠ 근데 머리가 일주일 크데요.....

ㅠㅠ저는 컷으면좋겠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