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전에는 3잔마셨는데 안마시고 살수없어서ㅠ 임신후에는~하루에 종이컵으로 믹스 1잔 또는 종이컵 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안마시는날은..거의없네요ㅠㅋㅋ 우유도 하루한잔 마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 좋아하시나여?
커피 좋아하시는분들 임신하고 얼마나 드시나요 ㅠㅠ 일주일에한번만 ㅌ썸 바닐라 라떼 디카페인으로 먹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한번 꼭 드셔보세요 ㅠ같이 행복느껴요 🥺
댓글
17
저도 커피너무 좋아해서 톨사이즈 반잔정도는 1주일에 3~4번은 먹는거같아요 그냥 스트레스받는거보다 먹는게 나을거같아서요~ㅠㅠ
하루카페인 300mg넘지않음됩니다..믹스한봉지 보통30mg들어있습니다..
저 첫째때는 아메 하루에 한 잔 먹었었는데 둘째는 신기하게 완전 안땡겨서 안먹다가 입덧 끝나가니 또 생각나서 디카페인 아메로 하루 한 잔 먹어요!
저도 매일 한잔이요. 사실 그렇게 안좋지도 않다 하더라구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