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트 붙잡는 사람 여기 한명더 있어요 ㅋㅋ 한손은 핸들 한손은 벨트 😂😂 하나 사고프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운전하시는 베동님들 계세요?

임산부용 안전벨트 아직 구매 안 하셨다면 꼭 사세요! 보기엔 좀 숭한데😳😳 삶의 질이 확 높아져요❤️ 저는 출퇴근 편도 1시간씩 하루에 2시간 운전하는데 맨날 벨트 붙잡고 다녔거든요 불편해서..ㅠㅠ 그런데 얼마전에 생일이라 친구한테 사달라구 해서 장만했더니 운전이 다시 즐거워졌어요 ㅎㅎ 원래도 운전 재밌어라 했어서.. 이런거라도 못 사면 뭐하러 아기품고 일까지 하나 싶은 생각까지 들더라고요 ㅋㅋㅋㅋ 조만간 하나 더 사서 신랑 차 조수석에도 설치할까봐요. 있다 없으니 조수석타기 싫어지는... 간사한 마음ㅋㅋㅋ 강추강추합니다〰️〰️ +글 올리는 김에.. 주수가 좀 차면서 태동도 배꼽 위쪽까지 올라왔었는데요, 어제오늘 유독 Y존쪽을 꽤 세게 얻어맞는 느낌이 드는데 곰곰히 생각해 보니 배꼽근처에서는 느낌이 거의 없고 아래쪽만 심해요! 병원 들러봐야 할까요? 지난 주 정밀초음파할 땐 아기 머리가 아래쪽에 잘 있긴 했어용 ㅎㅎ
댓글
19
저두 이거 추천이요 당근에도 많아요

당근으로 구매하면 진짜 더 좋을듯해요!! 뭐 이런 끈하나가 3만원이야.. 싶어서 좀 망설인 것도 있었거든요 ㅎㅎ 3만원이면 영양제를 한 통 더 살텐데 하며ㅠㅠ

이거 배 나온 아저씨들 운전 오래하시는 분도 쓴다길래 울남편 한번 써보고는 자기도 편하다고..저희는 운전석과 보조석 두개 설치했어요ㅋㅋ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수도 있겠어요! 최곤데요??
ㅋㅋㅋ숭하다는말이 너무 웃겨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임산부들이 바지 불편해서 주로 원피스 입는데 이 벨트를 하면...😳 더.. 숭한거같아용ㅋㅋㅋ

귀엽습니다😍
임산부 벨트 살까 고민하다가 아직 안사고 벨트 채워놓고 위에 가슴부분 지나가는 벨트만 슥 하고 다녔었는데 사야겠네요!

강추예요!! 편하구 안전하구👍👍
저도 세이브마마 벨트 사용중이에요ㅎㅎ 벨트가 배를 지나가서 불편하기도하고 사고시 기존안전벨트가 배부분을 조이면서 아기한테 오히려 충격갈수 있다해서 저도 구매했어요, 배가 훨씬 편해서 좋더라구요ㅎㅎ 아직은 아이가 방향을 자주 바꿀때라서 아래쪽에서 느껴지셔도 괜찮을거 같아요ㅎ 저도 어제 초음파 보고왔는데 머리가 위에 있고 발이 자궁입구쪽에 있더라구요ㅎㅎ

저도 답답해서 벨트 붙잡고 다녔는데 아기는 안 그래도 좁은 자궁 속에서 얼마나 답답할까요😭 저는 앞으로 주변에 임신소식 들리면 이것부터 선물할 거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