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2주인데 이제 만삭이에요😂 정말 배가 터질거같고 밥먹으면 숨쉬기 힘드네요ㅜㅜ 애기가 배뚫고 나오는거 아닌가 무서워요... 회사에서도 그냥 눈치보면서 삼십분 한시간씩 휴게실에서 쉬다와요ㅜ 앉아있는게 고역이네요ㅜㅜ 절반왔는데 어쩌죠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와 배가 하루이틀 사이에 무지 커지는 느낌
19주 중간 넘어가는 중입니다 전 주까지는 배가 조금 커지네 싶요는대 근데 이번주는 하루하루 배가 빵빵해져서 체력적으로 힘드네요! 급 막 자궁이 커지나 싶네요!ㅠ 회사 안 다니니까 괜찮은데 출퇴근하고 앉아 있으면 많이 힘드실 것 같네요 워킹임산부님들 화이팅!!
댓글
17
전 오늘 20주 들어왔는데 진짜 순식간에 빵빵해진 느낌 ㅋㅋ
헉 .. 아 .. 진짜요..? 직장인인데.. 하하 눈물이 주륵.. 🥲
저는 18주인데 밥 먹으면 진~짜 엄청 나와요 ㅋㅋㅋ 매일 보는 신랑도 우와~ 엄청 나왔다! 라고매일 그래요 ㅋㅋㅋ 아휴 ㅎㅎ 잘 크고 있나봐요 울 아기천사들 ^^
저도 갑자기 배가 커지는거 같더니 걸레질이나 샤워할때 상체를 숙이는거도 좀 그렇더라구요ㅋ 벌써 이러나 싶기도 하고 배보면 이제 진짜 임산부같네 싶어요. 주위사람들도 다 애기 잘있어? 일케 물보고 제배를 보더니 하루하루 다른거보니 애는 잘크나보네 라고 말할정도에요ㅋ 신기하기도 하고 힘들기도하고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