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저희도 딸이예요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2차 기형아 검사 받고 성별 확인했어요

우리 부부에게 찾아온 토찌는 딸이랍니다 ㅎㅎ 아들 유전이 쎄서 당연히 와이프도 저도 우리 아가는 아들일줄 알았어요. (온집안이 딸 보려다 아들들만 많은 집안이에요 ㅋㅋㅋㅋ) 그러다보니 딸이 귀한 집안이라 우리 와이프가 어른들한테 워낙 붙임성도 좋고 성격이 좋아서 서로 딸 같은 며느리가 들어왔다고 온집안 어른들이 엄청 예뻐해 주셔요. 이번에 16주차 2차 기형아 검사 하러 갔다가 딸이라는 소식 듣고 어른들한테 알려드렸더니 입이 귀에 걸리셔서는 너무 좋아하시네요 ㅋㅋ 벌써 딸이 커서 결혼하면 너무 슬플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걸보니 딸바보 아빠 확정이네요.
댓글
3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