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검사 후기

며칠 전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으로 확인돼서 니프티 검사를 받았습니다 다행히 모두 저위험군으로 다시 나왔어요 빌리에서 위로받고 조언 얻고 힘든 마음을 다 잡았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혹시 니프티 검사 후 결과를 기다리시는 산모님들 걱정하지마세요! 우리 아가들이 정말 강합니다 모두 좋은 결과 나올거니까 걱정하지마시고 나와 아이만 생각하셔서 좋은 생각만하시면 좋겠습니다 ❤️

댓글

8

  1. 검사한지 얼마만에 결과 나오셨어요? 저도 니프티 하고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2. 저도 그랬어요. 진짜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ㅠㅅㅠ 다행히 니프티에서 괜찮다구 해서 얼마나 안도했는지 몰라요 결과가 좋았다니 다행이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결과 듣고도 정말 많이 울었어요 기쁨의 눈물이겠죠? 정말 다행입니다 ❤️

    2. subcomment icon

      당연히 기뻐서지요^^ 나올때까지 건강만했음 좋겠어요 뚝딱맘님도 순산하세요~

  3. 그럼 비용이 두번 드셨어요? 저는 니프티 바로 하고 50 냈어요

    1. subcomment icon

      네 ㅠ 저는 결과에 고위험군이 나올지 몰랐어서..2차하고 니프티 했습니다

  4. 좋은 결과 축하드려요!!! 얼마나 맘 졸이셨을지 ㅜㅜ... 2차 기형아검사 결과 기다리는데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 이제 기분 좋게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시면 되겠어요👍 건강하게 엄마 배 밖으로 나오는 날까지 함께 화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그것 또한 잘 나올겁니다 ❤️ 이제서야 느끼는거지만 제 마음 산모 마음 안정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마음 푹 놓으시고 아가에게 좋은 클래식듣고 편히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