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두통때문에 ㅠ구토하고 열나고 ㅠ난리였네요ㅠ 다행히 아기는 건강히 아주태동도많고 잘 놀고있어서 한시름 놔봅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6일 두통 ㅜ
느낀지는 하도 오래 돼서 언제부터라고 말하기 조금 어려운데 지속적으로 두통이 있어요 가끔 어지럽기도 한데 주로 관자놀이, 뒷통수 두통, 옆/뒷통수 저림 정수리 짓눌리는듯 통증 등으로 표현할 수 있겠네요 타이레놀을 먹어도 나아지는걸 모르겠는데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1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