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산후조리 끝나고 몸이넘 안좋은척 심하게 하면서 아기한테도 안좋다고 집으로 가셔서 끓여달라허세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용
조리원끝나고 남편이랑 바로 집가고싶거든요! 남편도 그때는 쉬는날이 많아서요 근데 친정엄마가 일주일이라도 집에 있다가라고하시네요ㅜ 미역국도 못먹이고보내냐고 서운하다고 전 사실 몇달있는것도아니구 며칠있는건데 조리가 될거같지도않고 아기도 잠자리계속바뀌는거잖아용?..어짜피 제가 다 키울거 게을러지기싫은데요ㅜㅜ 우리집와서 미역국 끓여줘!할수도없고 남편이랑 떨어지기도싫어요 임신하니 더 같이있고싶고 떨어져있는게 너무 싫거든용..
댓글
3
엄마한테 와달라고 하면 안될까요? 아기가 환경 바뀌는거 안좋다구여~! 저는 엄마한테 와달라고 했어요!!!

그거 미역국 받아먹자고 왓다갓다하는것도 웃겨서요ㅜㅜㅜㅜ 안가려는 이유가 엄마몸이안좋아서안가려는데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