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과정이 남편들한테도 사실좀 충격적이래요 ㅠㅠ애기들은 괜찬을까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주의 출산에 대해 잘 아시는분~?
첫째 둘째 모두 유도분만으로 예정일 넘기고 나와서 촉진제에 무통주사에 항생제까지 맞았는데 마지막 셋째는 약물없이 자연주의출산으로 낳고싶어 이것저것 알아보고있거든요~ 근데 무통없이 낳으려니 무섭기도 하고ㅠㅠ 전문의료진이 없이 조산사의 도움만으로 낳는것도 좀 겁이나요.. 근데 또 한번 해보신분들은 그렇게 좋다고 칭찬들 하시고..첫째 둘째 아가들도 동생 태어나는모습 함께 봤으면 좋겠는데..너무 욕심일까요?? 자연주의출산하다가 사고난 경우도 있고 무통주사 부작용도 있고 사실 여러가지 경우는 다 있어서 산모 스스로가 결정하기 달려있는거 같긴한데 직접 경험해보셨거나 아님 정확한 정보 알고계신분 이야기를 좀 듣고싶어요! 가격도 궁금하구요!!
댓글
6

그러게요 아기들이 감당하기엔 좀 무서울수도 있을것 같아요ㅜ

어머…그생각은 못해봤네요??!! 그럴수도있을거같아요ㅠㅠ
강남 차병원도 자연주의 출산 있어요 ㅡ 만약 하실거면 대학 병원 좀 큰 병원이 어떨까여 ??
자연주의 출산하는 병원을 알아보셔서 전원을 하시는건 어떨까요? 응급상황에 대처가 돼야하니깐요
노산이면 절대 비추요. 제 지인도 노산이었는데 사고 나서 응급으로 자궁적출했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