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천먹어요~~천만먹어도되는데.. 유산이력있어서 의사선생님이 2천미리로 먹자하시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임산부에용~ 다들 엽산 함량 얼마짜리 드셔요?
보건소에서 준 엽산 1 밀리그램짜리 다 먹어가서... 임신전에 먹던 솔가 400mcg??? 새제품1병이 있어서 요거 한알 먹어도 될까요??? 아님 두알 먹으면 될까요???
댓글
4
2알이요!
2알이요!
그거 2알드시면 됩니다. 800이 권장량으로 알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