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드세요~~ 입덧약할땐 약이 듣지만 입덧이 쎄면 약도 안드는 때가 오더라고요ㅠㅠ 약 효과 보시길바래요 비타민 성분이라고하니깐 너무 괴로운거보단 드시는게 좋은것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오늘 6주 3일차인데 입덧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양치도 제대로 못하고.. 뭘 먹으면 속 울렁거리고 소화도 안되고.. 안먹으면 배 꼬르륵… 빈속은 안될 것 같고ㅠㅠㅠ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먹고싶은 것도 없고… 알레르기때문에 기침하는데 기침하다가도 헛구역질이 났어요.. 저보다 더 심한 분들도 계신 것 같아서ㅠㅠ 이정도면 난 참을만 한가 싶기도 하고… 입덧약 처방 받을 수 있나요?ㅠㅠㅠ 심장소리 들으러 다음주 화욜에 가기로 했는데.. 힘드네요 ㅡㅠㅠ
댓글
4
저두 6주 들어서부터 시작됬어요 ㅠㅠ지금 6주6일인데 일주일도안됬는데 아침에 몸무게 2키로 빠져있네요. 죽을맛입니다..저두 입덧약에 의존할까봐 처방받아얄지 고민중이에요 ㅠㅠ 힘내세요 니니님 ㅠㅠ 전 방토랑 수박이랑 참크래커에 의존하고 있어요 ㅠ 그나마 이게 간신히 먹히더라구요..
저도 5주~6주때 코로나걸려 고생하고 기침할때 헛구역질 나서 너무 힘들었어요.ㅡㅡㅜㅜㅜ 기침이 멈추니 헛구역질은 괜찮아졌지만 계속 입덧으로ㅠ울렁거리긴해요. 그런데 토하는 정도 아니면 전 약 안먹고 참고있어요~~ 입덧약은 병원에 말하면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치약이나 기타 주변 냄새들중 갑자기 입덧을 유발하는것들을 바꿔보세요. 입덧캔디도 전 효과보고있어요. 힘내세요 ~~
저는 매일 토합니다 ㅠㅠ 입덧약이 효과가 좋긴한데 의존이 강해질까봐 무서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